유기환 “‘6시 내고향’ 출연으로 키콤플렉스 극복, 동네 사람 다 알아봐”(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기환이 방송 출연 후 변화된 점을 언급했다.
아울러 유기환은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 후 변화된 점을 공개했다.
유기환은 "'6시 내고향'에 출연하기 전에 키가 작은 콤플렉스로 실의에 빠져서 살았다"라며 밝혔다.
이어 유기환은 "근데 '6시 내고향' 출연 후에는 동네 모든 사람이 알아보고 응원과 사랑을 보내줘서 내 인생이 변했다. 내 성격도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해서 '나도 성공할 수 있다'하는 마음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방송인 유기환이 방송 출연 후 변화된 점을 언급했다.
이달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가 펼쳐졌다.
이날 유기환이 “저는 매일 오후 7시에 자고 새벽 3시에 일어나서 글을 쓰고 계단 300개 이상을 오르고 공원에서 운동한다”라며 말하자 슬리피는 “금연에 금주도 하고 외식도 잘 안 한다”라고 유기환을 칭찬했다.
아울러 유기환은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 후 변화된 점을 공개했다. 유기환은 “‘6시 내고향’에 출연하기 전에 키가 작은 콤플렉스로 실의에 빠져서 살았다”라며 밝혔다.
이어 유기환은 “근데 ‘6시 내고향’ 출연 후에는 동네 모든 사람이 알아보고 응원과 사랑을 보내줘서 내 인생이 변했다. 내 성격도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해서 ‘나도 성공할 수 있다’하는 마음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윤세아 일상이 화보네, 함박눈도 못 가린 청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