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녹원회 이정민·서현진·한경진, 우아한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당선자 400여 명으로 구성된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임원진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987년 창단된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는 서울시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봉사단체다.
현재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장을 연임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부회장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당선자 400여 명으로 구성된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임원진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987년 창단된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는 서울시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봉사단체다.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역대 미스코리아들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각자의 매력과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제42회 미스코리아 '미' 이정민
2023년 한부모가족축제 봉사 기획
2021~2022년 사랑 및 연탄 나눔봉사
2010~2021년 서울시와 함께하는 김장김치봉사
2021년 천안시장 감사패수여
천안시 미혼모 센터에 지속적인 기부
코로나 시기 대구·강원·천안 마스크 기부 등
현재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회장을 연임하고 있습니다. 1957년부터 당선된 미스코리아 선후배들이 모여 UN SDGs(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루는 것에 동참하기 위해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출신 스키 선수이자 (현)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감독을 역임하고 있는 남편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키우는 두 아이의 엄마로 강원도 강릉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딸도 스키 선수로 활약 중입니다. 강릉 지역의 특산 제품 등을 다루는 유통회사를 운영 중이며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봉사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정민
제45회 미스코리아 '선' 서현진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대학원 저널리즘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 학사 졸업
前) MBC 아나운서 32기
MBC '뉴스데스크', '굿모닝fm'
EBS '북카페'
tvn '오마이갓' 등
현재 사단법인 미스코리아 녹원회 부회장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요가와 명상을 지도하고 있으며 브런치에서 '요가현진'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머스도 운영 중입니다. 향후 요가 명상 관련 클래스를 더욱 꾸준히 기획할 계획이며 관련 글 출판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하고 싶습니다. 방송도 이러한 이미지로 더욱 저변을 넓히고 싶어요.
서현진
제48회 미스코리아 '선' 한경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前) YTN / 기상캐스터
前) YTN2 / 아나운서
前) YTN사이언스TV / 아나운서
현재 유튜브 채널 '한경진 스튜디오' 대표이자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입니다. 정부 공식행사나 기업행사 및 홍보영상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오프라인 강연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행사 및 유튜브에서 현역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한경진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준호·신동엽→문근영, 故 이선균 마지막 배웅…눈물의 입관식
- 故 이선균 소속사 "일부 유튜버들, 빈소서 소란…감당하기 어려워"
- 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출연 '크로스', 개봉 연기…공개 일정 미정
- 故 이선균 비보 여파…'법쩐' 배우들, 'SBS 연기대상' 불참 결정
- '기생충' 봉준호, 굳은 표정으로 이선균 빈소 방문…장지 수원장으로 변경
- 이선균 사망 여파…연예계 일정 '올스톱' [종합]
- 박혜나, 결혼 8년 만 임신…남편 김찬호 "육아는 내가"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 자랑 "실물이 더 잘생겼다" ('유퀴즈')
- 유인촌 문체부 장관 "故 이선균 사망, 착잡하고 마음 아파"
- '난임 극복' 황보라 "피 마를 정도로 병원 다녔다"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