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신년 맞아 새 옷 입는다..신규 CI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073240)가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29일 공개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는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로의 대전환을 위해 새로운 CI를 소개하게 됐다"며 "금호타이어의 의지가 반영된 이번 CI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당신의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서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광고 등 즉시 적용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금호타이어(073240)가 미래 비전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29일 공개했다.
금호타이어는 신규 CI를 통해 향후 모빌리티 트렌드와 패러다임에 맞춰 주도적으로 타이어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다.
새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소셜미디어(SNS), 그룹웨어, 신규 인쇄·판촉 제작물 등에 즉시 적용된다.
향후 금호타이어는 새 CI를 순차적으로 간판, 옥외물, 공장 외벽, 연구소 사이니지(디지털 간판) 등과 신규 매장 개설 등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는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로의 대전환을 위해 새로운 CI를 소개하게 됐다”며 “금호타이어의 의지가 반영된 이번 CI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당신의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서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
- 주지훈→공유 늦은 밤까지 함께…故 이선균, 유족·동료들 배웅 속 영면[종합]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극단 선택 말린 것” 직장동료에 흉기 휘두른 10대 황당 변명
- 짐 올려놓고 “사람을 덜 태우면 되지” 버틴 민폐 승객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쿠데타 후 2년 10개월, 미얀마의 봄은 ‘보이스피싱’에 달렸다?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100억원 번 김주형, 한국 선수 상금 1위…여자는 양희영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