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김슬기, 재혼 앞두고 장모님 만나 눈물바다 “딸 이혼 숨겼었다”(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 김슬기 유현철 커플의 근황이 공개된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이 선보인 1월 1일 방송 선공개 영상에는 김슬기의 부모님과 김슬기 유현철이 긴장감 속 식탁에 둘러앉은 모습이 담겼다.
제대로 말도 못한 채 힘겨웠을 부모님의 속마음을 접한 김슬기는 눈물을 닦았고, 유현철 역시 복잡한 표정으로 제대로 말을 잇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 김슬기 유현철 커플의 근황이 공개된다.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이 선보인 1월 1일 방송 선공개 영상에는 김슬기의 부모님과 김슬기 유현철이 긴장감 속 식탁에 둘러앉은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식사는 특히 유현철이 김슬기의 아버지와 처음 만나는 자리였고, 유현철은 ‘예비 장인’과 친밀해지기 위해 술잔도 마다하지 않으며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려고 노력했다.
그런 가운데, 김슬기 아버지는 “재혼해서도...관계가 안 좋은 경우가 더 많은데, 만약 그랬을 때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궁금해”라고 ‘돌싱’끼리 재혼을 결정한 두 사람에 대해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유현철은 “예민한 부분이지만, 저희가 둘 다 한 번 이혼했기에 ‘혹시 또 그러지 않을까’ 하는 염려들이 있어요”라면서도 “하지만 그때와 지금 나이가 다르고. 저는 부모거든요. 슬기도 부모고...부모의 책임감은 다르잖아요”라고 각자 자녀를 둔 만큼 책임감 있게 결혼생활을 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김슬기 아버지는 “그리 얘기하니 든든하네”라며 답변을 마음에 들어했다.
김슬기 어머니가 “둘이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결혼하고 행복하게 살면 되지. 남 눈치 볼 것도 없고...”라고 말하자, 김슬기는 “눈치를 왜 봐!”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어머니는 “남의 입에 혹시 오르면 안 되잖아...”라며 “나도 슬기 이혼한 걸 ‘나는 솔로’ 나갈 때, 그때서야 사람들한테 얘기했어”라고 딸의 이혼 사실을 주변에 제대로 밝히지 못한 채 속앓이를 했다고 고백했다.
김슬기 아버지 역시 “자녀가 이혼한 걸 얘기 못하는 부모들이 많아...”라고 공감했다. 제대로 말도 못한 채 힘겨웠을 부모님의 속마음을 접한 김슬기는 눈물을 닦았고, 유현철 역시 복잡한 표정으로 제대로 말을 잇지 못했다.
‘나는 솔로’의 ‘10기 옥순’으로 알려진 김슬기는 8세 아들 홍채록을, ‘돌싱글즈3’ 출신의 유현철은 9세 딸 유가인을 슬하에 두고 있다. ‘돌싱’끼리의 재혼으로 4인 가족이 되기로 결정한 두 사람의 쉽지만은 않은 결혼 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윤세아 일상이 화보네, 함박눈도 못 가린 청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