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식객촌과 문화복합공간 '이들스 카나발 라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식객촌과 협업해 낙원상가에 문화복합공간 '이들스 카나발 라운지(EDLS Carnaval Lounge)'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들스 카나발 라운지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낙원상가 1.5층에 위치해 있다.
'국내 최초 악기 상가'라는 상징성과 'K-팝 근원지'라는 명성에 맞게 '뮤직, 에브리데이(Music, Everyday)'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매일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스 카나발 라운지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낙원상가 1.5층에 위치해 있다. ‘국내 최초 악기 상가’라는 상징성과 ‘K-팝 근원지’라는 명성에 맞게 ‘뮤직, 에브리데이(Music, Everyday)’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매일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이들스’라는 명칭은 먹고(Eat), 마시고(Drink), 듣고(Listen), 볼 수 있는(See)의 영문 이니셜을 따 만들었다. 이곳에서는 다채로운 음식과 각종 주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는 멕시칸 푸드로, 타코와 프라이, 파히타 플래터, 엔칠라다 등이다.
아트 공간도 마련했다. BTS, 블랙핑크, 해리스타일스, 위켄드 등 전세계 아티스트 초상으로 유명한 킬드런 작가의 킬드런 하우스로 상시 감상할 수 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
- 짐 올려놓고 “사람을 덜 태우면 되지” 버틴 민폐 승객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주지훈→공유 늦은 밤까지 함께…故 이선균, 유족·동료들 배웅 속 영면[종합]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쿠데타 후 2년 10개월, 미얀마의 봄은 ‘보이스피싱’에 달렸다?
- “극단 선택 말린 것” 직장동료에 흉기 휘두른 10대 황당 변명
- 100억원 번 김주형, 한국 선수 상금 1위…여자는 양희영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