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여심 파괴’vs나인우·이기광 ‘여심 로망’, 3色 ♥법 (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 이이경, 이기광이 자신만의 로맨스 필승법으로 박민영을 공략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는 10년 전으로 돌아간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 박민환(이이경 분), 백은호(이기광 분)와 얽히고설킨 로맨스 라인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그 어떤 일에도 당황하거나 주춤하는 법이 없는 유지혁은 강지원 앞에서만 유독 서투른 '연애 뚝딱이'로 돌변한다는 반전을 지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는 10년 전으로 돌아간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 박민환(이이경 분), 백은호(이기광 분)와 얽히고설킨 로맨스 라인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이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남자의 로맨스 유형을 정리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강지원의 직장 상사인 U&K푸드 마케팅 총괄부장 유지혁은 머리 좋고 몸 좋고 집안까지 좋은 알파메일 그 자체다. 여자들이 끊이지 않고 따를 요소들을 지녔지만 놀랍게도 유지혁 가슴에는 오로지 한 여자, 강지원만을 향한 순애보만 담는다. 그 어떤 일에도 당황하거나 주춤하는 법이 없는 유지혁은 강지원 앞에서만 유독 서투른 ‘연애 뚝딱이’로 돌변한다는 반전을 지녔다. 강지원의 2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유지혁은 단 한 사람, 그녀만을 위한 조력자를 자처하며 힘을 보탠다. 완벽한 조건을 갖춘 든든한 지원군 유지혁 사랑법이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만화책을 찢고 나온 비주얼의 훈남 쉐프이자 강지원의 첫사랑 백은호가 또 다른 변수를 예고하고 있다. 학창시절 한 사건을 계기로 마음을 단념한 뒤 연애와는 담을 쌓고 연애초보로 살아왔다. 하지만 10년 후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친 강지원을 보고 잊혔던 감정이 다시 피어오르며 끊겼던 인연을 이어보려고 노력한다. 항상 넘치는 인기에 만인의 연인으로 살아온 백은호의 첫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 눈물 “건물 사고 회사 커져…내가 원한 게 아닌데” (비보티비)[종합]
-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 故이선균 측 “일부 매체·유튜버, 밤낮 없이 막무가내…잔혹해” (전문)[공식]
- 황광희 “내가 그래서…” 제작진에 역정 폭발? (아이엠그라운드)
- 이승연 “임신 후 미친 듯 원망”…붕어빵 미모 친모 재회 (아빠하고)[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