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신동엽, 눈시울 붉힌 퇴출자 명단

이유민 기자 2023. 12. 29.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5회 방송 화면 캡처.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현역가왕’에서 MC 신동엽이 방출되는 현역들을 호명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 5회에서는 본선 1차전 1라운드 ‘팀 미션’은 25팀의 현역들이 총 다섯 팀으로 나뉘어 완벽한 기승전결 갖춘 무대들을 선보였다. 이중 마이진, 유민지, 요요미, 김다현, 린이 함께한 ‘옥구슬 아씨들’이 중간 점수 1위를, 반가희, 김소유, 신미래, 하이량, 마스크걸로 구성된 ‘이기자 시스터즈’가 중간 점수 최하위를 받은 가운데 남은 2라운드 대장전이 어떻게 중간 점수판을 뒤집을지 귀추를 쏠리게 했다.

이와 관련 MC 신동엽이 다음 라운드 진출의 승부처가 될 대장전을 마친 후, 방출이 최종 결정된 현역을 바라보며 목이 멘 채 말을 잇지 못하다가 끝내 눈시울을 적시는 모습으로 보는 이마저 울컥하게 만든다.

대장전을 마친 후 신동엽이 현역들이 모두 모인 무대에 다시 서서 “이제 무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며 힘겹게 입을 뗐다. 신동엽은 방출 현역 명단을 발표한 후 이를 들은 현역들이 부둥켜안고 오열하자, 침착하게 “다양한 방송과 프로그램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진행을 이어가지만, 끝내 울먹이다가 고개를 떨궈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신동엽은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가 지금 MBN ‘현역가왕’에서 합격, 방출을 발표해야 하는데 내 입으로 이야기하기가 목이 메어 진행을 잘 못 한다”는 속내를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현역가왕’ 제작진은 “자신뿐만 아니라 팀원 전원과 함께하겠다는 일념으로 모든 것을 쏟아부어 무대에 임했기에 그만큼 아쉽고 안타까운 마음이 더 컸을 것”이라며 “MC 신동엽이 예상치 못한 눈물을 흘릴 정도로 ‘현역가왕’에 애정을 쏟고 있다. 남은 현역과 떠나는 현역은 과연 누가 될지, 마지막까지 모두에게 따뜻한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현역가왕’ 5회 방송분이 최고 시청률 12.8%를 기록하며, 4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고수하는 파죽지세를 썼다.

‘현역가왕’ 6회는 2024년 1월 2일(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