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vs 기안84 ...‘MBC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은[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냐 기안84냐, 대상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29일) 열린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는 올해 MBC를 빛나게 한 예능인들과 프로그램 제작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하는 축제의 장인 만큼 풍성한 볼거리가 예고돼 있다.
과연 기안84가 비예능인 최초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가 될지, MBC의 아들로 올해 무려 4개 프로그램을 소화한 전현무가 대상의 주인공이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29일) 열린다. 이날 오후 8시 30분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화려한 예능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진행은 덱스, 전현무, 이세영이 맡는다.
올해 MBC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만났다. 간판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놀면 뭐하니?’부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심야괴담회’, ‘솔로동창회 학연’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는 올해 MBC를 빛나게 한 예능인들과 프로그램 제작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하는 축제의 장인 만큼 풍성한 볼거리가 예고돼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단연 ‘대상’의 주인공. 올해 가장 유력한 후보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간판 프로그램으로 성공시킨 기안84와 MBC에서 꾸준히 활약 중인 전현무가 거론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과연 기안84가 비예능인 최초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가 될지, MBC의 아들로 올해 무려 4개 프로그램을 소화한 전현무가 대상의 주인공이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시상식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MC를 맡은 세 사람의 케미다. 6년째 MC를 맡고있는 전현무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활약 중인 이세영, 예능계 떠오르는 블루칩 덱스. 세 사람의 케미는 티저 영상에서부터 공개되며 기대를 높였다
시청자들이 뽑아 더욱 영예로운 상인 베스트 커플상과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궁금증을 더하는 요소 중 하나다. 시상식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생방송 중 문자 투표로 결정될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어느 팀에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수상자 만큼이나 시상자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대세 배우로 거듭난 주현영부터 개그우먼 이은지, ‘나 혼자 산다’에서 부자 케미를 보여준 이효정, 이유진, 댄스 크루 원밀리언 리더 리아킴 등이 시상자로 나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역가왕’ 신동엽도 울먹였다…눈물의 퇴출자 명단
- 박나래, 히밥에 취업 청탁? “아는 제주 귤 농장 있어?”(‘토밥좋아’)
- 레전드 멜로 ‘이프 온리’ 20주년 재개봉[공식]
- ‘MBC 방송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대상은? 기안84vs전현무[MK이슈]
- ‘골든걸스’ 막내 57세 이은미, 뉴진스 막내 15세 혜인 만났다
- 故이선균 발인날 ‘SBS 연기대상’...추모 영상 없다
- ‘환상연가’ 박지훈의 1인2역, 이 판타지가 기다려진다
- 임영웅 대전콘서트 개최...연말도 영웅시대와 함께
- 김준수, 새 브랜드콘 ‘레크리에이션’ 개막
- ‘홍김동전’ 시민 구한 영웅 가족의 편지...홍진경도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