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전현무→덱스, 29일(오늘) ‘MBC 연예대상’ 총출동

김하영 기자 2023. 12. 29.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왼쪽)과 기안84가 4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MBC 제공



한 해 동안 MBC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화제의 예능이 즐비했던 MBC의 예능 프로그램과 예능인들의 활약을 결산하는 자리다.

더불어 예능인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예고한 만큼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의 관전 포인트도 여럿이다.

왼쪽부터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MC로 활약한다. MBC 갈무리



우선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로 만난다. 2018년부터 6년째 MC를 맡은 전현무와 스토리에 몰입을 높이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세영, 떠오르는 예능 대세 덱스의 신선한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 MC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개사한 티저에서는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발랄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패러디한 티저에서는 전현무와 덱스가 MBC 막내아들 자리를 두고 신경전을 벌여 재미를 유발했기에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을 이끌어갈 MC들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올해 MBC 예능 프로그램은 진정성 있는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들과 함께 안방을 장악했다.

웹툰작가로 출발해 어느덧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를 굳힌 기안84, 2년 연속 MBC 연예대상을 노리는 전현무, UDT 출신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 ‘MBC의 아들’ 김대호 아나운서까지 모두 총출동한다. 이에 대상, 신인상 수상자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 MBC 제공



시청자 투표로 수상자를 가리는 상 역시 의미가 크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과 생방송에서 후보 발표 및 문자 투표로 결정되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어느 팀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은 시상자 라인업도 남다르다.

2023년 화제의 인물들이 출격하기 때문. 코미디언 이은지, 대세 배우 주현영, 댄스 크루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 ‘나 혼자 산다’에서 훈훈한 부자(父子)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효정과 이유진 등이 시상자로 자리를 빛낸다.

한편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