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 1월 4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노민우(MINUE)가 워너뮤직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1월 4일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노민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으로 전체적인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싱글 '스크림'(SCREAM)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신보 '스크림'은 노민우가 DJ 및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노민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으로 전체적인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새 싱글 ‘스크림’(SCREAM)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신보 ‘스크림’은 노민우가 DJ 및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그는 이번 싱글을 통해 클래식 하모니와 일레트로닉이 공존하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특히 ‘스크림’이 워너뮤직코리아와의 첫 협업이자 노민우가 밴드 더 미드나이트 로맨스(THE MIDNIGHT ROMANCE)로 2020년 11월 공개한 ‘아이 돈 원트 투 리브 위드아웃 유’(I Don’t Want To Live Without You)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노민우는 독특한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신곡과 함께 뮤지션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
- 짐 올려놓고 “사람을 덜 태우면 되지” 버틴 민폐 승객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봉준호·신동엽→오열한 지승현…故 이선균 조문 행렬→눈물의 입관식[종합]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이재명 “무고한 이선균, 국가 권력에 희생” 글 썼다 삭제
- 韓 ‘레몬주사’ 놓으니 지방 흐물흐물…英 난리난 이유
- 100억원 번 김주형, 한국 선수 상금 1위…여자는 양희영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