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부터 김민까지…수상한 '킬러들의 쇼핑몰'

박정선 기자 2023. 12. 29. 0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쇼핑몰에 모인 정체불명의 6인의 모습을 담은 그룹 포스터를 29일 공개했다.

먼저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들로 가득한 쇼핑몰 창고를 배경으로 결연에 찬 얼굴을 하고 있는 김혜준(정지안)과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종잡을 수 없는 표정으로 조카 김혜준 곁에 서 있는 미스터리한 삼촌 이동욱(정진만)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4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김혜준을 둘러싸고 있어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선두에서 카메라를 노려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킬러 그 자체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금해나(민혜)와 장총을 든 채 날 것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김민(파신)은 상대를 제압하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단번에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그 뒤에 노트북을 들고 서 있는 박지빈(정민)은 어딘가 겁을 먹은 듯하면서도 김혜준의 뒤에서 굳게 자리를 지키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복면을 쓴 채 모습을 감추고 있는 정체불명의 캐릭터 이태영(브라더)의 존재까지 이동욱과 김혜준 외에도 이 캐릭터들이 어떤 사건을 일으킬지 흥미를 더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로 2024년 1월 1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