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손연재, 벌써 시작된 육아 걱정..유모차 공개 '출산준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예비맘'의 일상을 공개했다.
예비 맘인 손연재는 "근데 이거..태워서 밖에 어떻게 나가지?"라는 고민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손연재는 지난 8월 JTBC '뉴스룸'에 출연,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분이 결혼한 걸로도 놀라셨는데 (임신 사실도) 많이 놀라실 것 같다.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의미 있는 활동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예비맘'의 일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28일 아기 용품을 준비 중인 근황을 공유해 시선을 모았다.
손연재는 2세가 곧 탈 유모차를 끌어보고 있는 모습. 예비 맘인 손연재는 "근데 이거..태워서 밖에 어떻게 나가지?"라는 고민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해 8월 9세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와 결혼했다. 지난 8월 임신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손연재는 지난 8월 JTBC '뉴스룸'에 출연,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분이 결혼한 걸로도 놀라셨는데 (임신 사실도) 많이 놀라실 것 같다.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의미 있는 활동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후 손연재는 푸켓으로 태교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 과감하게 수영복을 입고 아름다운 D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부축받을만큼 무너져-조정석 오열…故이선균 동료들 눈물 조문
- “자택·장례식장 소란에 이선균 유가족 고통 커”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故이선균 협박' 수천만 원 갈취한 20대女, 구속심사 안받고 도주했다 체포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