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발표' 윤남기♥이다은 부부, 이게 되네.."첫 부녀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서 커플로 거듭난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소식을 전한 가운데, 윤남기와 첫째의 부녀 여행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28일, 윤남기가 개인 계정을 통해 "#여수 #여행 어쩌다 보니 첫째와 단둘이 떠난 크리스마스 여행 ㅋㅋ 다은이가 가보고 싶어서 고른 여행지인데 정작 다은이는 못 가고... 암튼 여수 좋네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서 커플로 거듭난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소식을 전한 가운데, 윤남기와 첫째의 부녀 여행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28일, 윤남기가 개인 계정을 통해 "#여수 #여행 어쩌다 보니 첫째와 단둘이 떠난 크리스마스 여행 ㅋㅋ 다은이가 가보고 싶어서 고른 여행지인데 정작 다은이는 못 가고... 암튼 여수 좋네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첫쨍와 단 둘이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이 모두 첫째 딸의 모습으로 가득하다. 자신보다 딸의 모습을 담느라 바쁜 영락없는 딸 바보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도 "첫째라고 하니 문득 실감나는...기대되는 둘째..최고아빠다"라며 감탄, "꺅 첫째래 둘째는 엄마 뱃 속에 있겠죠?"라며 궁금해했다.
그러면서 또 "첫째와 단둘이 여행 뭔가 찐하게 감동이 느껴지네요. 잊지못할 추억 많이 쌓으셔요", " 다은님 입덪이 빨리 가라 앉아야 될텐데요, 둘째 만나기 전까지 첫째와 단둘의 추억 더 많이 만드세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 출연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이다. 이들은 방송 출연 후 결혼까지 하며 부부로 거듭났다. 딸 리은, 반려견 맥스와 함께 '남다리맥' 가족으로 불리며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이 가운데 지난 26일 이다은은 SNS를 통해 둘째 임신을 알리는 초음파 사진과 함께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 8월에 태어난다"며 "가족이 늘어난 만큼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