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전증표 서기관 승진 정선읍장 발령…140명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은 28일 전증표(사진) 총무행정담당관을 서기관으로 승진시켜 정선읍장으로 발령하는 등 2024년 1월1일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황승훈 전략산업과장은 총무행정담당관, 유병민 임계면장은 전략산업과장, 이경천 기술지원과장은 농업기술센터소장으로 이동했고, 사무관으로 승진한 윤애경 진료팀장은 건강증진과장, 권우진 병리환경팀장은 기술지원과장, 한범모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본부장은 신동읍장, 이용산 기획팀장은 임계면장으로 발령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은 28일 전증표(사진) 총무행정담당관을 서기관으로 승진시켜 정선읍장으로 발령하는 등 2024년 1월1일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4급 승진 1명, 5급 승진 요원 4명을 비롯해 승진자 14명, 전보 83명, 신규임용 38명 등 140명 규모다. 군은 민선8기 역점 시책 추진을 위한 주요 보직 발탁 인사와 정선아리랑의 글로컬라이제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 본부장 파견, 장기 근속자의 순환 전보와 격무 기피 부서 근무자 희망 보직에 중점을 두고 인사를 단행했다.
황승훈 전략산업과장은 총무행정담당관, 유병민 임계면장은 전략산업과장, 이경천 기술지원과장은 농업기술센터소장으로 이동했고, 사무관으로 승진한 윤애경 진료팀장은 건강증진과장, 권우진 병리환경팀장은 기술지원과장, 한범모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본부장은 신동읍장, 이용산 기획팀장은 임계면장으로 발령됐다. 유주현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마약투약 의혹' 이선균, 차안서 숨진채 발견
- 2028 대학입시부터 선택과목 없는 통합형 수능 본다
- ‘차량몰수 초강수’ 안 통했나…음주운전·사고 오히려 늘어
- 올 한 해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었던 점은…“저임금·장시간 노동”
- “반려동물 유모차가 더 팔렸다”…저출산에 유아용 판매량 앞서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