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귀여워, 하고 싶은 것 다 해” 소수빈에 팬심→TOP10 이름 공개(싱어게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3' TOP10이 자신의 이름을 공개했다.
TOP10 명명식이 시작되고, 가장 먼저 16호 가수 호림이 자신의 이름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임재범 심사위원님께서 집에 가라고 했지만 결국 TOP10에 올라서 이 자리에 계신 분이다"라며 27호 가수 임지수의 이름을 공개했다.
66호 가수 EJel(이젤)에 이어 자연 무광 소녀 68호 가수 leejean(리진)을 끝으로 TOP10이 자신의 이름을 모두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싱어게인3’ TOP10이 자신의 이름을 공개했다.
12월 28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는 TOP10 명명식이 진행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미파이널 TOP6 결정전을 앞두고 TOP10의 명명식이 진행 됐다. 이승기는 “정말 특별한 날이다. ‘싱어게인’ 역사상 최초로 관객 여러분과 함께하고 있다”라고 기뻐했다.
TOP10 명명식이 시작되고, 가장 먼저 16호 가수 호림이 자신의 이름을 공개했다. 호림의 친구 코드 쿤스트는 “호림아”라고 크게 외친 뒤 “머리 가려”라고 말했다. 윤종신은 “하림하고 비슷한데? 헤어 스타일도 비슷하고”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승기는 “임재범 심사위원님께서 집에 가라고 했지만 결국 TOP10에 올라서 이 자리에 계신 분이다”라며 27호 가수 임지수의 이름을 공개했다. ‘싱어게인’의 사자 40호 가수는 채보훈이었고, 산골 캠핑장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천재 소녀 46호 가수는 신해솔이라는 이름을 공개했다.
매 라운드 미친 무대를 보여준 49호 가수 소수빈이 무대를 선보이자 김이나는 “멋있어. 귀여워. 다 해. 하고 싶은 것 다 하라고”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58호 가수 홍이삭의 무대에 백지영은 “목소리랑 노래가 너무 잘 맞는다”라고 감탄했다. 김이나는 “관객들을 보는 눈빛이 오랜만에 만난 연인 보듯”이라고 놀랐다. 현장 라이브를 들었을 때 더욱 빛이 나는 59호 가수 추승엽 무대에 백지영은 “완벽한 가수다”라고 감탄했고, 김이나는 “관객 리액션 어땠는지 궁금하다”라고 반응했다.
66호 가수 EJel(이젤)에 이어 자연 무광 소녀 68호 가수 leejean(리진)을 끝으로 TOP10이 자신의 이름을 모두 공개했다. 백지영은 leejean(리진)의 무대에 “옷 너무 사주고 싶다. 그냥 자기가 사고 싶어하는 거 막”이라고 말했고, 김이나는 “그 마음이 덕후다. 내 지갑 열어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윤세아 일상이 화보네, 함박눈도 못 가린 청순 미모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