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장동민, “김대호 신인상 축하” 예언에 양세찬 “입방정 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김대호의 신인상을 미리 예측했다.
12월 28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홈즈 연말 결산식'을 준비했다.
장동민은 김대호에게 "신인상 축하한다"라고 말했다가 뭇매를 맞았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민이 김대호의 신인상을 미리 예측했다.
12월 28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홈즈 연말 결산식’을 준비했다.
멤버들은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스스로 결산했다. 김대호는 “신인상 주대호”라며 올해 예능 신인상을 기대했다.
이유진은 “올해 반지하에서 지상으로 탈출했다”라며 이사를 스스로 대견해했다. 김숙은 “송은이, 이진아와 함께 캐롤송을 냈다”라고 해 웃게 했다.
박나래는 “원하던 노천탕을 만들었다”라고 자신있게 나섰다. 그러나 김숙이 “수도 동파된 거 고쳤냐”라고 하자 박나래는 한숨을 쉬면서 “내년에 녹는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장동민은 김대호에게 “신인상 축하한다”라고 말했다가 뭇매를 맞았다. 김숙은 “아직 아니다. 연예대상 내일이다”라며 눈치줬다. 양세찬은 “그놈의 입방정! 될 것도 안 되겠다”라며 펄쩍 뛰었다.
이날 방송에서 덕팀에서 도시건축가 김진욱 소장이 등장해 집을 보는데 도움말을 줬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