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차태현X조인성, 어린이 손님에 활짝... 달걀말이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이 어린이 손님에 맞춤 응대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단골 어린이 손님 앞에서 무장 해제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귀담아 듣고 있던 조인성은 "된다. 짜장라면도 된다"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은 서울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세 번째 한인 마트 영업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단골 어린이 손님 앞에서 무장 해제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세아 마켓에 자주 방문했던 자매 손님이 식당을 찾았다. 전날도 조인성과 인사를 나눴고, 이번엔 식사를 위해 마켓을 찾았던 것. 자매의 어머니는 대게 라면과 황태해장국을 주문하며 계란말이도 가능한지 조심스럽게 물었다.
귀담아 듣고 있던 조인성은 “된다. 짜장라면도 된다”며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자매는 마음을 담아 태극기를 그려왔고, 차태현에 건네며 고마움을 전했다. 태극기와 편지를 받은 차태현은 두 사람의 이름을 적어 식당 잘 보이는 곳에 붙여둬 자매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은 서울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세 번째 한인 마트 영업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김동전’ 조세호, 주우재 시계 브랜드 지적에 울컥 “내 건데 왜”
- “미친 거 아냐?”... 조세호, 비밀 알고있는 홍진경에 당황 (‘홍김동전’)
- ‘재산 870억설’ 홍진경, 김숙에 “언니가 제일 부자... 재산 듣고 놀라”
- “따뜻했던 아빠이자 이웃” 윤종신, 故 이선균 추모
- “따뜻했던 아빠이자 이웃” 윤종신, 故 이선균 추모
- ‘故 이선균 수사’ 인천청장 “적법 절차 따랐다…매우 안타까워”
- 범진 “가수 진주가 친누나, 콘서트 게스트로 와줘”(‘정희’)
- ‘법쩐’ 배우들, 故이선균 비보에 ‘SBS 연기대상’ 불참[공식]
- 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출연 ‘크로스’, 개봉 연기 [공식]
- 허영지, 오늘(28일) 日 데뷔...열도에 ‘긍정 에너지’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