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리얼 통밀브리또 외

2023. 12. 28. 2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는 통밀로 만든 토르티야에 닭가슴살, 레드빈 등 단백질을 듬뿍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리얼 통밀브리또' 2종(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을 출시했다.

브리또 하나에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통밀로 만든 토르티야를 사용해 식이섬유, 무기질도 풍부하다.

에그슬럿은 신메뉴 2종 선보인다.

사조대림은 집에서도 휴게소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 옛날호두과자'를 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통밀로 만든 토르티야에 닭가슴살, 레드빈 등 단백질을 듬뿍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리얼 통밀브리또’ 2종(치킨버섯크림·미트칠리)을 출시했다. 브리또 하나에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통밀로 만든 토르티야를 사용해 식이섬유, 무기질도 풍부하다.
에그슬럿은 신메뉴 2종 선보인다. ‘더블치즈 비프버거’는 클래식한 구성의 치즈버거에 에멘탈치즈와 체더치즈로 풍미를 더했다. ‘풀드폴크 w.잭다니엘 BBQ’는 12시간 가열, 훈연 작업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풀드폴크가 돋보인다.
사조대림은 집에서도 휴게소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 옛날호두과자’를 출시했다. 계란과 버터, 우유를 사용해 만든 부드러운 반죽에 오독오독 씹히는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팥 앙금이 가득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KFC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 ‘버켓 포 원(Bucket For 1)’을 내놓았다. KFC의 다양한 인기 치킨 메뉴가 담긴 ‘통다리 미니버켓’과 ‘1994윙 미니버켓’ 두 가지로 구성됐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