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추가부터 필수캐 복각까지! '니케' 새해맞이 업데이트 기대감 UP!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그램 소속 신규 니케 '홍련: 흑영'…랩처를 베는 검
필그림 소속 신규 니케 '홍련: 흑영'이 1월1일 등장한다. 1월1일부터 18일까지 고급 모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홍련: 흑영'은 필그림 갓데스 부대 소속으로 기존 '홍련'이 좋은 성능을 자랑했던 만큼 신규 키 비주얼(KV) 공개만으로도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새해맞이 신규 스토리 'NEW YEAR, NEW SWORD'
신규 니케 등장과 함께 '홍련'의 과거가 담긴 신규 스토리 '뉴 이어 뉴 소드(NEW YEAR, NEW SWORD'가 도입된다.
'홍련'은 1차 랩쳐 침공 당시, 언니 '장화'와 함께 근접 전투 스쿼드 소속으로 활동했다. 이후 정처 없이 지상을 떠돌다 갓데스 스쿼드에게 발견돼 그들과 함께하게 된다.
지휘관과 지상에서의 새해 일출을 기다리며, '홍련'은 언니인 '장화'와 함께 지냈던 과거의 추억을 떠올린다. '홍련'은 100년 가까이 간직하던 술과 함께 누구에게도 말해주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필수 니케 '모더니아' 스페셜 모집
'승리의 여신: 니케' 지휘관들이 기다리던 소식이 또 하나 전해졌다. 고성능을 자랑하는 니케 '모더니아'가 신년 스페셜 모집으로 재등장하는 것. '모더니아'의 명함 확보나 한계 돌파를 원하는 지휘관들은 복각 소식에 크게 환호했다.
'모더니아'는 추가 대미지와 자체적인 공격 능력 상승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무한한 탄창으로 다수의 적과 발사체를 동시에 타격할 수 있다.
이러한 성능과 스킬을 기반으로 '모더니아'는 스토리를 비롯한 대부분의 PvE 컨텐츠를 클리어하는데 반드시 뽑아야 하는 '인권 니케'로 뽑히며, 출시 후 지휘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대표적인 캐릭터이다. 때문에 '모더니아' 복각은 '승리의 여신: 니케'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새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정 코스튬 3종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노이즈', '길로틴', '리타'의 한정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신규 코스튬은 1월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획득 방법은 '노이즈'는 코스튬 픽으로, '길로틴'과 '리타'는 각각 1월 미션패스와 선라이즈(SUNRISE) 패스로 뽑을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의 다양한 이벤트 동시 개최
(사진설명=스텝업 모집, 아카이브 ‘NYA NYA PARADISE’ 1, 2)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특별 스텝업 모집을 1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4단계까지 모집을 진행한 이용자는 완료 보상으로 SSR 니케 1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신년 SSR 니케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단, 필그림과 기간 한정 모집 및 특정 니케는 제외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에서도 '2023년 '승리의 여신: 니케'와 함께한 최고의 순간 이벤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내년 1월7일까지 라운지 가입하고 '니케'와 함께 한 2023년 이미지를 해시태그(#2023니케최고의순간)와 함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30명을 추첨해 '2023년 연말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새해맞이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에 지휘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용자들은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최적의 타이밍이다", "지금과 다른 '홍련' 분위기 너무 좋다", "지금부터 쥬얼을 최대한 아껴야겠다", "스텝업 모집이 최고의 한 수!" 등의 반응이 공식 커뮤니티에 이어지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