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Naughty(서동현), B.I·방예담과 특급 컬래버! 신곡 ‘INFJ (Feat. B.I, 방예담)’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아티스트 BIG Naughty(서동현)가 B.I, 방예담과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빅나티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딩고 프리스타일과 협업한 더블 싱글 ‘Dingo X BIG Naught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INFJ (Feat. B.I, 방예담)’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동시 공개했다.
‘Dingo X BIG Naughty’는 타이틀곡 ‘INFJ’와 수록곡 ‘IMFP’로 이뤄진 더블 싱글이다. 성격유형검사인 MBTI를 재치 있게 활용한 가사와 메시지에서 빅나티 특유의 음악적 센스가 묻어난다.
타이틀곡 ‘INFJ’에는 폭넓은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B.I와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 방예담이 피처링에 참여해 빅나티와 특급 시너지를 완성했고, 실력파 프로듀서 Way Ched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MBTI 검사 결과를 바꿀 만큼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섬세한 비트와 통통 튀는 표현으로 풀어내 MZ세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2번 트랙 ‘IMFP’는 빅나티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 후 느끼는 아픔과 공허함을 담아냈다. 빅나티와 ‘낭만교향곡 (Feat. CHANGMO, 박재범)’, ‘친구로 지내다 보면 (Feat. 김민석 of 멜로망스)’,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Feat. 이수현)’과 최근 발매한 ‘Vancouver 2’까지 다양한 곡에서 협업해온 프로듀서 dress가 프로듀싱을 책임져 완성도를 더했다.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빅나티와 B.I, 방예담, Way Ched를 비롯해 기리보이, TOIL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웹예능 형식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컬래버레이션의 작업물이 정식으로 베일을 벗으며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BIG Naughty (서동현)는 올해 ‘호프리스 로맨틱’, ‘ICN > YVR]’등 두 장의 EP를 성공적으로 발매하며 쉼 없는 음악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전소미와 합작한 홀리데이송 [Ex-Mas]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