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그루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새 수영복을 입은 한그루는 플라잉 요가 스튜디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최근 18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한그루는 훤칠한 비율의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한그루는 18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한그루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완벽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힌그루는 28일 "감기와 아이들 방학으로 새 수영복 개시 못하는 중"이라며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새 수영복을 입은 한그루는 플라잉 요가 스튜디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최근 18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한그루는 훤칠한 비율의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한그루는 18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산 후 2년 전까지 계속 살을 못 뺐다는 한그루는 "키가 163cm인데 계속 58~59kg이 나갔다. 계속 독박육아를 했는데 쌍둥이다 보니까 사실 살 뺄 생각을 못 했던 거 같다. 결국 마지막에는 거의 60kg까지 나갔다. 그때쯤에 우울증이 한번 왔다. 아무것도 하기 싫고 무기력했다"고 힘들었던 지난날을 고백했다.
이후 살을 빼기로 결심했다는 한그루는 "먹는걸 조절하고, 운동을 했다. 근력 운동이나 PT, 요가, 유산소성 운동, 수영 등 매일 한두 가지 정도 했다. 운동을 하고 나면 배가 고프지만 웬만하면 정말 참았다. 애들 저녁 먹이면서 배고프면 반찬 좀 집어 먹고, 밥은 절대 안 먹었다"고 전했다. 그 결과, 현재 42kg을 유지하게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그루는 지난해 9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전남편과 사이에서 얻은 쌍둥이 자녀는 한그루가 양육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부축받을만큼 무너져-조정석 오열…故이선균 동료들 눈물 조문
- “자택·장례식장 소란에 이선균 유가족 고통 커”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故이선균 협박' 수천만 원 갈취한 20대女, 구속심사 안받고 도주했다 체포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