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 특별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특별 방송을 마련해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보이기 위해 쿠쿠전자와 손잡고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사와 소통하며 합리적인 조건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특별 방송을 마련해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SK스토아가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와 함께 손잡고 특별 기획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50만 대 이상이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트윈프레셔 밥솥’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행사를 구성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 (CRP-RT109FW/FG, CRP-R069FGW/FGB)’이다. 기존에는 10인용 33만8천원, 6인용 30만8천원에 판매하는 상품이었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카드 청구 할인을 적용하면 10인용 24만5천100원, 6인용 22만6천1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상품은 취향에 따라 초고압과 무압 등 두 가지 방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여기에 ‘2중 모션 패킹’을 통해 최고의 밥맛을 구현하면서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를 장착해 위상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과 부착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다.
내솥 역시 ‘엑스월 블랙 코팅’ 기술을 적용해 고열, 고압, 염분 등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SK스토아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 41분과 오후 5시 41분 2회에 걸쳐 진행하는 TV쇼핑 방송을 통해 이번 상품을 판매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보이기 위해 쿠쿠전자와 손잡고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협력사와 소통하며 합리적인 조건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정기 공채는 늘었지만 대기업 채용문은 좁아졌다
- 모바일 다음 '언론사 탭' 써보니..."다양성·편의성 후퇴"
- 정용진 신세계 "경쟁사보다 친절하다고 자신할 수 있나"
- 명품 시계, 중고사이트에서 거래하실건가요?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