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살이 4개월차 진서연 “단체생활 로망 有” 모임만 4개 파워E 면모 과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트밀 홍보대사'급 다이어트 레시피로 화제를 모았던 진서연이 이번엔 파워 인싸 면모를 과시했다.
2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이 제주살이 4개월차라는 게 믿기지 않는 '파워E' 면모를 보였다.
제주살이 4개월 차인 진서연은 현재 4개의 모임에 참여하고 있었다.
이 과정에서 누구보다 단체생활에 딱 맞는 진서연의 면모가 공개돼 웃음이 빵 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오트밀 홍보대사’급 다이어트 레시피로 화제를 모았던 진서연이 이번엔 파워 인싸 면모를 과시했다.
2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이 제주살이 4개월차라는 게 믿기지 않는 ‘파워E’ 면모를 보였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아침부터 집 앞 산방산 등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제 좀 쉴까 싶었지만 진서연은 이내 휴대전화로 다양한 사람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무언가에 몰두했다.
대화 상대는 진서연이 제주도로 이사한 후 멤버들을 직접 모집해 만든 ‘독서 루틴 모임’ 멤버들이었다. 자신의 루틴에 맞게 매일 독서 소감을 남기는 모임으로 진서연은 멤버들의 글에 일일이 답장을 남기며, 멤버들의 독서 습관을 독려했다.
제주살이 4개월 차인 진서연은 현재 4개의 모임에 참여하고 있었다. 동네 주민 단체대화방, 제주 해양 쓰레기 수거 모임, 독서 루틴 모임, 육아 모임까지.
일상에서도 바지런한 진서연은 “나는 인싸(?)가 아니다”라고 부인했지만, 누가 봐도 파워 인싸인 진서연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진서연은 4개의 모임 중 요즘 가장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있다는 제주 해양 쓰레기 줄이기 모임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했다. 진서연은 자기관리 끝판왕답게 건강하고 맛있는 손님초대 요리를 선보였는데, 그중에서도 고기 없이 만드는 특별한 스테이크 메뉴에 감탄이 쏟아졌다. ‘어남선생’ 류수영은 “이 요리는 정말 작품이다. 너무 멋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이다.
한편 진서연의 의미 있는 선행도 공개됐다. 진서연은 제주 해양 쓰레기 치우는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직접 여러 사람들과 플리마켓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누구보다 단체생활에 딱 맞는 진서연의 면모가 공개돼 웃음이 빵 터졌다.
진서연은 “회사에 다녀본 적은 없지만 단체생활에 로망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과연 모두가 놀란 진서연의 단체생활의 로망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한편 진서연 편은 29일 오후 8시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故 이선균 협박한 20대, 아기 품에 안고 구속심사 출석
- 인천경찰청장, 故 이선균 수사 관련 입장 밝혀…“수사 적법하게 진행, 유출 전혀 없었다”
- 故이선균 소속사 호소 “유튜버 막무가내 장례식장 방문…잔혹한 상황”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