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오늘(28일) 日 첫 싱글 '토이 토이 토이' 발표

박상후 기자 2023. 12. 28.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지 일본 첫 싱글 커버 이미지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어간다.

허영지는 28일 오후 6시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를 발매한다. 이는 허영지가 지난 9월 국내에서 발매한 싱글과 동명으로 타이틀곡 '엘.오.브이.이(L.O.V.E)'를 비롯해 '포커스(Focus)' '클라이맥스(Climax)' 등 총 세 곡이 모두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다.

'토이 토이 토이'는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처음 선보인 솔로 싱글이다.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영블리' 매력을 뽐냈다.

특히 타이틀곡 '엘.오.브이.이'는 노래 제목처럼 허영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댄스곡이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허영지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최근 허영지는 강호동과 함께 IHQ와 AXN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의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허영지만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진행 실력으로 '웃음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허영지는 또한 친언니인 허송연과 유튜브 채널 '허자매'를 운영하며 콘텐트 누적 조회수 1600만 뷰를 넘기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DSP 미디어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