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쏟아진다’ KT, 30일·1월 1일 송구영신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연말, 연초에 열리는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준비했다.
수원 KT는 28일 "오는 30일, 내년 1월 1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송구영신' 이벤트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KT는 "독특한 대진으로 11일 만에 열리는 홈경기다. 이에 농구단은 '송구영신'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 KT는 28일 “오는 30일, 내년 1월 1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송구영신’ 이벤트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2경기 모두 상대는 부산 KCC다. KT는 “독특한 대진으로 11일 만에 열리는 홈경기다. 이에 농구단은 ‘송구영신’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T는 1월 1일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입장 관중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폰15 프로, 애플워치SE2, 에어팟 등 총 5개의 경품과 세라젬 안마기, 제이파크 리조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입장 관중 대상 하이트 맥주 켈리 또는 얼려먹는 아이스 주스를 제공한다.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켈리 맥주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인 인증을 해야 한다. 이 외에도 경기 중 아레나 노래방 이벤트를 통해 노래 점수가 90점 이상 나오면 전 관중에게 해태제과 과자를 제공한다.
KT 관계자는 “오랜만에 열리는 주말 홈경기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로 팬 여러분을 맞을 준비를 했다. 경기장을 많이 찾아와 주셔서 KT 소닉붐 경기도 보며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_KT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