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배달 왔습니다’ 이정용, 산타와 함께 훈훈한 크리스마스이브 보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짱 배우' 이정용이 크리스마스이브인 지난 24일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대한노인회 홍보대사인 이정용은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과 함께 파고다 공원을 찾아 따뜻한 기운을 감돌게 했다.
이정용은 "어르신들을 위해 간식과 함께 귀마개와 목도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고, 함께한 김 회장은 "지금 이스라엘과 러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처참한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오늘만큼이라도 전쟁을 멈추고 사랑과 평화의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덕담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고다공원 찾아 어르신들에게 선물
[스포츠서울 | 강동현기자] ‘몸짱 배우’ 이정용이 크리스마스이브인 지난 24일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대한노인회 홍보대사인 이정용은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과 함께 파고다 공원을 찾아 따뜻한 기운을 감돌게 했다. 평상시 60, 70대 어르신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한 이곳에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김호일 회장과 KBS2 장수 프로그램 ‘6시 내고향’ 오만보기 코너를 진행하는 이정용이 선물을 들고 나타났다.
이정용은 “어르신들을 위해 간식과 함께 귀마개와 목도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고, 함께한 김 회장은 “지금 이스라엘과 러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처참한 전쟁이 계속되고 있다. 오늘만큼이라도 전쟁을 멈추고 사랑과 평화의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덕담을 건넸다.
후원인으로 봉사한 HA엔터테인먼트 홍장천 대표도 “크리스마스이브에 이런 뜻깊은 일을 해 이번 크리스마스는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흐뭇해했다.
행사를 이끈 이정용은 “봉사와 사랑의 실천이 거창하게 한다고 해서 다는 아니다. 마음이 담긴 작은 것이 오히려 큰 감동을 줄 수도 있다”라며 연말연시만이라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갖자는 말을 잊지 않았다.
dh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故 이선균 협박한 20대, 아기 품에 안고 구속심사 출석
- 故이선균 소속사 호소 “유튜버 막무가내 장례식장 방문…잔혹한 상황”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