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초보엄마 이인혜, 아들 마사지에 초긴장 “왜이리 떨리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인혜가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이인혜는 12월 28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산후조리원에서 아들을 마사지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인혜는 지난 25일 태어난지 3일째 된 아이 사진을 공개하며 "지금 두 달째 산후조리중"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인혜가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이인혜는 12월 28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산후조리원에서 아들을 마사지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인혜는 "아기 스파시키고 마사지 배우는 중. 맨살 만질 때 왜이렇게 떨리는지.. 초긴장. 지금보니 우리 아들도 많이 지쳐보이네. 그래도 의자에서 조는 모습이 엄마 눈에는 지휘하며 음악을 즐기는 모습으로 보임"이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 봐도 참 소화하기 힘든 조리원 옷. 퇴소할 때 이름 새겨서 주신다길래 사양하려 했는데 2달 지나니 아기가 이 옷을 뚫어지게 좋아라 보네. 조리원 산모 원피스 꽃무늬 이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인혜는 지난해 8월 1살 연하 치과의사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인혜는 지난 25일 태어난지 3일째 된 아이 사진을 공개하며 "지금 두 달째 산후조리중"이라고 알린 바 있다. (사진=이인혜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故이선균 협박’ 5000만원 뜯은 20대女, 도주했다 경찰에 붙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