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일식 ‘키사라’, 저염·저당식 조찬 반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조찬 반상 메뉴(사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키사라는 저당 쌀밥과 저염 소금, 간장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조찬 메뉴를 기획했다.
키사라 관계자는 "연말연시 비즈니스 모임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정통 일식 조찬 메뉴를 기획했다"며 "한강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에서 건강과 맛까지 모두 갖춘 든든한 한 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조찬 반상 메뉴(사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키사라는 저당 쌀밥과 저염 소금, 간장 등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조찬 메뉴를 기획했다. 사전 예약자에겐 개별 다이닝룸을 제공한다.
메뉴 주제는 일본 가정식이다. ‘조찬 정식’과 ‘나베 정식’ 2종을 마련했다. 조찬 정식은 쌀밥, 미소장국, 샐러드, 생선구이, 츠케모노(일본식 채소절임), 계란찜, 산마와 낫또 등이 포함된다. 나베 정식은 쌀밥, 나베(대구탕), 샐러드, 츠케모노와 후식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나베는 맑은탕(지리)과 매운탕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주중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다. 이용일 하루 전까지 유선 연락 혹은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하면 된다.
키사라 관계자는 “연말연시 비즈니스 모임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정통 일식 조찬 메뉴를 기획했다”며 “한강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에서 건강과 맛까지 모두 갖춘 든든한 한 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어쩔 수 없다. 이것 밖에 방법이”…아내에게 남긴 마지막 말
- 故 이선균, 장지 부안→수원 연화장변경…발인 29일 정오
- 최준희 맞아?…헤어 스타일 바꾸니 성숙미 '물씬'
- "나는 비겁한 부류"…김이나, 이선균 죽음에 의미심장 메시지
- 방탄소년단 진 영향력 밝힌 日작가…"진 덕분에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물회"
- "내 성생활은? 성교를 한다면?" 신입공채에 이런 질문한 기업
- “니 XX 섹시”, “니 XX 찍어”…초5 아들이 동급생에게 받은 ‘학폭 문자’ 충격
- 지드래곤, SNS에 '국화꽃 그림' 게재…故 이선균 추모
- 배우 김유정 소탈한 모습…"편의점 이어폰으로 재즈 즐겨"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