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욱 원태인 등 대구대·경북대 어린이병원 찾아 6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이 사회공헌활동 수익금을 대구대학교와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주장 구자욱을 비롯해 원태인 김지찬 김현준 이재현 이승현 등이 참가해 6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라팍운동회와 팝업스토어 등으로 얻은 수익금을 모아 마련했다.
전달식에 참가한 구자욱은 "좋은 자리에 참가해 조금이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라이온즈 선수들의 힘을 받아 좋은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삼성이 사회공헌활동 수익금을 대구대학교와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주장 구자욱을 비롯해 원태인 김지찬 김현준 이재현 이승현 등이 참가해 60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라팍운동회와 팝업스토어 등으로 얻은 수익금을 모아 마련했다.
전달식에 참가한 구자욱은 “좋은 자리에 참가해 조금이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라이온즈 선수들의 힘을 받아 좋은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이 참석한 이승현은 “같은 대구대 학생으로서 뜻깊은 자리였다. 더 자주 찾아뵙고 좋은 일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故이선균 소속사 호소 “유튜버 막무가내 장례식장 방문…잔혹한 상황”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
- ‘기생충’ 봉준호 감독→신동엽, 故 이선균 빈소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