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출연 ‘크로스’, 개봉 연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진이 출연한 첩보 액션 코미디 영화 '크로스'가 개봉 연기됐다.
28일 '크로스'의 투자·배급을 맡은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내년 설날 개봉 예정이었던 '크로스' 개봉이 연기된다.
배우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정만식 등이 출연하고 이명훈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크로스'는 당초 전혜진의 차기작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크로스’의 투자·배급을 맡은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내년 설날 개봉 예정이었던 ‘크로스’ 개봉이 연기된다. 현재 시기를 재조율 중이며 아직 구체적인 개봉 시점은 정해지지 않았다. 연기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과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가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정만식 등이 출연하고 이명훈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극중 전혜진은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를 위해 옛 동료 강무에게 도움을 청하는 후배 요원 희주 역을 맡았다.
‘크로스’는 당초 전혜진의 차기작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혜진은 지난 27일 그의 남편인 배우 故 이선균의 비보를 안으면서 슬픔에 잠겨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펜타곤 후이,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
- “혼 갈았다”...박지훈 홍예지의 판타지 로맨스 ‘환상연가’[MK현장]
- 틴탑 천지·리키, 티오피 계약 종료 “그룹 활동은 계속” [공식]
- BTS 뷔·RM 훈련소 사진 공개, 소대장 훈련병 완장 ‘눈길’
- ‘환상연가’ 홍예지 “웹툰 팬이라 영광...박지훈 친오빠 같았다”
- ‘환상연가’ 감독 “박지훈 ‘약한영웅’ 보고 캐스팅...퇴폐미 있어”
- ‘환상연가’ 박지훈 “‘약한영웅’ 차기작? 두려움 없었다”
- ‘환상연가’ 박지훈 “1인2역 도전, 홍예지에 고맙다”
- “다른 선택 어땠을까”...독특 역사 스토리텔링 ‘과몰입 인생사’[종합]
- 이용진 “이지혜=연예계 대표 호사가, ‘과몰입 인생사’에 딱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