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오늘(28일) 日 데뷔...열도에 ‘긍정 에너지’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일본에서 솔로 데뷔한다.
허영지는 28일 오후 6시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를 발매한다.
'토이 토이 토이'는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처음 선보인 솔로 싱글이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허영지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지는 28일 오후 6시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를 발매한다. 이는 허영지가 지난 9월 국내에서 발매한 싱글과 동명으로, 타이틀곡 ‘엘.오.브이.이’(L.O.V.E)를 비롯해 ‘포커스’(Focus), ‘클라이맥스’(Climax)‘ 등 총 3곡이 모두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다.
’토이 토이 토이‘는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처음 선보인 솔로 싱글이다.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영블리‘ 매력을 뽐냈다.
특히, 타이틀곡 ’엘.오.브이.이‘는 노래 제목처럼 허영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댄스곡이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허영지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토이 토이 토이‘에는 타인이 아닌 나 자신에게 더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그루비한 사운드로 풀어낸 ’포커스‘, 허영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그토록 꿈꿔왔던 이 순간 힘차게 날아오르겠다는 벅찬 마음을 그린 ’클라이맥스‘ 등이 담겨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허영지는 최근 강호동과 함께 IHQ와 AXN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의 메인 MC로 활약 중이며, 친언니인 허송연과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허자매‘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펜타곤 후이,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
- “혼 갈았다”...박지훈 홍예지의 판타지 로맨스 ‘환상연가’[MK현장]
- 틴탑 천지·리키, 티오피 계약 종료 “그룹 활동은 계속” [공식]
- BTS 뷔·RM 훈련소 사진 공개, 소대장 훈련병 완장 ‘눈길’
- ‘환상연가’ 홍예지 “웹툰 팬이라 영광...박지훈 친오빠 같았다”
- ‘환상연가’ 감독 “박지훈 ‘약한영웅’ 보고 캐스팅...퇴폐미 있어”
- ‘환상연가’ 박지훈 “‘약한영웅’ 차기작? 두려움 없었다”
- ‘환상연가’ 박지훈 “1인2역 도전, 홍예지에 고맙다”
- “다른 선택 어땠을까”...독특 역사 스토리텔링 ‘과몰입 인생사’[종합]
- 이용진 “이지혜=연예계 대표 호사가, ‘과몰입 인생사’에 딱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