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 나눌래요” 마다솜 경기·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 위해 1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다솜(24·삼천리)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마다솜은 28일 경기도와 인천시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다섯 개 기관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경기 안양에 있는 안양의 집을 찾아 아이들의 거주 환경을 살피고 시설 현황과 어려움을 듣고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다솜은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성숙한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마다솜(24·삼천리)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마다솜은 28일 경기도와 인천시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다섯 개 기관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경기 안양에 있는 안양의 집을 찾아 아이들의 거주 환경을 살피고 시설 현황과 어려움을 듣고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올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감사하며 혼자만의 노력으로 거둔 게 아니어서 팬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었다. 소외계층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년차를 맞은 그는 삼천리 스포츠단에 입단한 뒤 생애 첫 우승을 따내며 이름을 알렸다. 준우승 두 차례를 포함해 올시즌에만 톱10에 여덟 차례 이름을 올렸다.
마다솜은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성숙한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故이선균 소속사 호소 “유튜버 막무가내 장례식장 방문…잔혹한 상황”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
- ‘기생충’ 봉준호 감독→신동엽, 故 이선균 빈소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