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자작곡으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멤버 후이가 전곡 자작곡으로 꽉 채운 신보를 발매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이의 첫 솔로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후이의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에는 타이틀곡 '흠뻑'을 비롯, '멜로'(MELO), '콜드 킬러'(Cold Killer), '봄이 오면 겨울은 지나가'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이의 첫 솔로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후이의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에는 타이틀곡 ‘흠뻑’을 비롯, ‘멜로’(MELO), ‘콜드 킬러’(Cold Killer), ‘봄이 오면 겨울은 지나가’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후이는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음악적 장르에 도전,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채와 함께 올라운더의 면모까지 입증할 전망이다.
후이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자체 제작돌’답게 이번 신보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감미로운 음색과 차별화된 퍼포먼스에 이어 뛰어난 셀프 프로듀싱 능력까지 자랑하는 후이가 어떤 자작곡들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후이의 첫 솔로 데뷔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는 내년 1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 갈았다”...박지훈 홍예지의 판타지 로맨스 ‘환상연가’[MK현장]
- 틴탑 천지·리키, 티오피 계약 종료 “그룹 활동은 계속” [공식]
- BTS 뷔·RM 훈련소 사진 공개, 소대장 훈련병 완장 ‘눈길’
- ‘환상연가’ 홍예지 “웹툰 팬이라 영광...박지훈 친오빠 같았다”
- ‘환상연가’ 감독 “박지훈 ‘약한영웅’ 보고 캐스팅...퇴폐미 있어”
- ‘환상연가’ 박지훈 “‘약한영웅’ 차기작? 두려움 없었다”
- ‘환상연가’ 박지훈 “1인2역 도전, 홍예지에 고맙다”
- “다른 선택 어땠을까”...독특 역사 스토리텔링 ‘과몰입 인생사’[종합]
- 이용진 “이지혜=연예계 대표 호사가, ‘과몰입 인생사’에 딱 맞아”
- 오해원 “엔믹스 리더, ‘과몰입 인생사’ 막내라 너무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