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MD 자일링스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AMD 자일링스(AMD Xilinx)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크리아 K24 SOM(system-on-Module)을 위한 저가형 FPGA 기반 모터 제어 및 DSP(Digital Singal Processing)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평가 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장경윤 기자)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AMD 자일링스(AMD Xilinx)의 '크리아 KD240' 드라이브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크리아 K24 SOM(system-on-Module)을 위한 저가형 FPGA 기반 모터 제어 및 DSP(Digital Singal Processing)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평가 키트다.
이 키트는 K24 SOM 비생산용 버전과 캐리어 카드 및 패시브 히트싱크로 구성돼 있다. K24 SOM은 AMD의 '징크 울트라스케일+' MPSoC 기반 실리콘 디바이스와 메모리, 부팅 및 보안 모듈과 같은 핵심 구성 요소만을 포함하고 있는 콤팩트한 솔루션이다.
캐리어 카드는 전원 솔루션과 3개의 이더넷 인터페이스, CAN 인터페이스,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3상 전력 인버터 및 여러 개의 ADC(Analog-to-Digital Converter) 채널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싱글 엔디드 및 차동 QEI 커넥터와 함께 토크 센서, 3상 모터, 브레이크 제어 기능을 연결할 수 있는 터미널 블록이 제공된다. 또한 온보드 12핀 PMOD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확장 옵션도 제공된다.
KD240은 사전 구현된 인터페이스와 가속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DSP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상업용 및 산업용 등급의 크리아 K24 SOM을 활용하면 개발자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손쉽게 대량생산으로 가져갈 수 있다.
장경윤 기자(jkyo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우저, 앰비크와 초저전력 AI 산업용 MCU 유통 계약
- 마우저, 센서·커넥터 등 뷔르트 제품 공급
- 마우저, 인피니언 차량용 XENSIV 60GHz 레이더 MMIC 공급
- 마우저, 머신비전 위한 TI 'AM68Ax' SoC 프로세서 공급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