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예지, '환상연가' 오디션장에 칼 들고 온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예지의 '환상연가' 캐스팅 비화가 공개됐다.
28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연출 이정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박지훈, 홍예지, 황희, 지우와 이정섭 PD가 참석했다.
이정섭 PD는 박지훈과 호흡을 맞출 신예 홍예지의 연월 역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예지의 '환상연가' 캐스팅 비화가 공개됐다.
28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KBS2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연출 이정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박지훈, 홍예지, 황희, 지우와 이정섭 PD가 참석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홍예지는 극 중 몰락한 연씨 왕조의 왕손이자 자객에서 후궁이 되는 우여곡절 많은 삶을 지닌 연월 역을 맡았다. 이정섭 PD는 박지훈과 호흡을 맞출 신예 홍예지의 연월 역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연월 역할을 놓고 오디션을 많이 했었는데, 결정적으로 ' 사람과 해야겠다'는 계기가 있었다"며 운을 뗐다.
이 PD는 "너무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홍예지가) 자객으로서는 무시무시함이 있을까 걱정했었다. 그런데 마지막으로 오디션을 볼 때, (홍예지가) 그 전날 인터넷에서 급하게 주문한 단도를 오디션장에 갖고 와서 연기를 하더라"며 그의 연기 열정에 감탄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이에 홍예지는 "연월은 몸을 잘 쓰는 캐릭터라, 무술이나 승마를 잘 구사하고 싶어서 연습을 많이 했다"고 강조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