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과몰입 인생사', 호기심 있게 임할 수 있는 프로‥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진이 '과몰입 인생사' 출연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SBS 새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에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준 프로그램이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는 28일 오후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용진이 '과몰입 인생사' 출연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SBS 새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손정민 PD를 비롯해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이 참석했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에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준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까지 함께하게 된 이용진은 이날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다행"이라며 "한 인물에 대한 인생이나 질문, 선택을 좋아하는 편이다. 내가 굉장히 호기심 있게 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용진은 MC 구성원에 만족을 드러내기도. 그는 "이지혜는 연예계 대표 호사가다. 콘셉트와 가장 잘 맞는 출연자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이어 "이찬원, 오해원 덕분에 (MC) 색깔이 완성됐다. 젊은 친구들인데 균형이 너무 잘 맞는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지혜 역시 "이용진과 나는 늘 봤던 얼굴 아니냐. 이찬원, 오해원 같은 신선한 얼굴이 필요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