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원 “‘과몰입 인생사’로 첫 MC도전, 조심스럽고 긴장돼...막내라 예쁨받아 행복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해원이 '과몰입 인생사'를 통해 첫 교양프로그램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SBS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에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막내로 예쁨 톡톡히 받아
가수 오해원이 ‘과몰입 인생사’를 통해 첫 교양프로그램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SBS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 손정민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교양 프로그램 첫 MC를 맡게 된 오해원은 “음악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프로그램 MC는 처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심스럽고 긴장이 많이 됐다”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막내라서 행복하다. 팀에서 리더여서 주로 진행하기에 바빴는데, 여기서는 선배님들이 다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고 고백했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에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줬다.
이후 새롭게 시작되는 ‘과몰입 인생사’ 시즌1에서는 국내외를 망라하는 인물은 물론, 반면교사 삼아야 할 역대급 빌런들의 이야기까지 더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역사적 인생사를 들려줄 예정이다. 오늘(28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측 “비통하고 참담...마지막 가는 길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 자제 부탁”(공식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열애...달달 사진 공개 “선물 같이 찾아온 사람”(전문)[M+이슈] - 열린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