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존'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28일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NCT ZONE'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에서 NCT 멤버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 티켓 10장과 5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28일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NCT 모든 멤버의 고화질 독점 영상과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퍼즐 콘텐츠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카드를 활용해 광야에 퍼진 악몽을 퇴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성공하면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NCT ZONE’에서만 만날 수 있는 NCT 멤버들의 독점 스토리로 그간 볼 수 없었던 NCT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SNG 콘텐츠의 경우 NCT 멤버들의 모습을 SD캐릭터로 표현한 NCT 꼬마즈와 함께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다. SNG 플레이를 통해 NCT 멤버 카드의 성장을 돕는 핵심 아이템을 생산하여 보다 수월하게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 발매가 예정되어 있어 듣는 즐거움을 더할 뿐 아니라, ‘NCT ZONE’ 만의 스페셜 카드는 실물 포토 카드 모습 그대로 게임에 적용해 높은 능력치를 가진 카드로 활용하며 특전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게임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게 팬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19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NCT ZONE’ 팝업스페이스를 운영해 게임 사전 체험과 ‘NCT ZONE’을 위해 촬영한 NCT의 독점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팝업스페이스의 게임 체험존에서는 실물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 체험을 추가하여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NCT ZONE’은 NCT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된 게임”이라며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접목시킨 스페셜 카드를 비롯해 NCT ZONE의 독점 콘텐츠를 현장에서 느껴볼 수 있는 팝업스페이스 등,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NCT ZONE’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내에서 NCT 멤버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 티켓 10장과 5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출시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이크원컴퍼니, 'NCT존'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 예약판매 시작
- 테이크원컴퍼니,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사전예약 실시
- 테이크원컴퍼니,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OST 공개
- 테이크원컴퍼니 '뿌까 퍼즐 어드벤처', YG 트레저 신규 캐릭터 추가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