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행위도 업무의 일부”...추악한 성인용품 변태 회장의 악행 (악인취재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3. 12. 28. 14: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에서 한 성인용품회사 회장의 변태적 악행을 폭로한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웨이브(Wavve)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3회에서는 지속적인 직장 내 성적인 희롱과 추행, 가스라이팅을 통한 성관계 지시와 강요, 그리고 이를 불법 촬영해 협박까지 한 끔찍한 '변태 회장'의 악행을 파헤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에서 한 성인용품회사 회장의 변태적 악행을 폭로한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웨이브(Wavve)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3회에서는 지속적인 직장 내 성적인 희롱과 추행, 가스라이팅을 통한 성관계 지시와 강요, 그리고 이를 불법 촬영해 협박까지 한 끔찍한 '변태 회장'의 악행을 파헤친다.
문제의 L회사 비서로 재직했던 피해자로부터 '변태 회장'에 대한 제보를 입수한 제작진은, 제보자가 겪은 회장의 만행을 포착하기 위해 직접 잠입해 실태 파악에 나선다.
"지금까지 성관계한 사람은 몇 명?", "떼십(집단 성관계) 경험 있어요?" 평범한 인터넷 구인광고를 통해 면접자로 잠입한 제작진을 경악하게 만든 회장의 질문이 쏟아졌다. '성인용품 회사'를 방패막이로 한 그의 비상식적이고 불쾌한 성적 질문은 집요할 정도로 계속된다.
관련 피해자들은 회장의 악행이 시간과 장소, 성별도 가리지 않았다고 입을 모은다. 한 피해자는 이를 두고 "정명석 JMS의 축소판이다"라고 비유했다.
직원들은 왜 곧바로 퇴사하지 못했을까? 납득할 수 없는 인사평가와 지속적인 가스라이팅, 불법 촬영을 통한 협박은 물론 직원들에게 지분과 배당금을 미끼로 투자금을 가로챈 의혹까지 숨어 있었다. 파도 파도 끝이 보이지 않게 쏟아지는 '변태 회장'의 악행을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이 적나라하게 폭로한다.
희대의 사기꾼 '전청조 부녀'와 '불로유'로 뜨거운 감자가 된 허경영에 이어 성인용품 회사의 '변태 회장'을 향해 칼날을 겨눈 웨이브 오리지널 다큐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은 금요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사진=웨이브(Wavve)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은이 눈물 “건물 사고 회사 커져…내가 원한 게 아닌데” (비보티비)[종합]
-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 김신영 “연예계 은퇴까지 결심”…역대급 길몽의 반전 (다시갈지도)
- 전현무, 전 여친과의 데이트 회상 “등줄기에 식은땀이” (서치미)
- 일가족 무참히 불로 태워 죽여…방화 살해 ‘충격’ (용형사3)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