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경성크리처’ 박정연, 화제작마다 등장하는 신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작마다 등장하는 신예 박정연이 눈길을 끈다.
신인 배우 박정연이 지난 22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파트1에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보였다.
'경성크리처'에서 열연을 펼친 박정연은 올해 꽉 찬 작품 행보를 선보였다.
데뷔 후 처음으로 긴 호흡을 가진 드라마 '연인'에서 종종이 역으로 활약,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경성크리처'까지 연이어 인기작에 출연해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화제작마다 등장하는 신예 박정연이 눈길을 끈다.
신인 배우 박정연이 지난 22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파트1에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보였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극 중 박정연은 옹성병원에 잡혀간 조선인으로 분했다. 그는 옹성병원에 갇혀 공포심과 두려움에 몸부림치는 인물의 모습을 처절하게 그리며 1회에서 강한 잔상을 남겼다. 짧은 순간 박정연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한껏 보여 많은 이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경성크리처’에서 열연을 펼친 박정연은 올해 꽉 찬 작품 행보를 선보였다. 데뷔 후 처음으로 긴 호흡을 가진 드라마 ‘연인’에서 종종이 역으로 활약,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경성크리처’까지 연이어 인기작에 출연해 이름을 올렸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흠잡을 곳 없는 연기와 소화력으로 맡은 역할을 아쉬운 부분 없이 완성해내 등장마다 많은 호평이 쏟아졌다.
이렇듯 필모를 탄탄하게 쌓아가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껏 받을 준비가 된 박정연. 그가 내년에는 어떤 작품으로 자신의 매력을 거침없이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커진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동물보호소 위해 성인 사이트 모델 데뷔한 英 방송인 “내 가슴으로 직원들 월급 지급”[할리웃
- 누가 찍어줬나...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로 숨겨온 몸매 자랑
- 김연아, 군복무 중인 고우림과 크리스마스 파티..“그도 함께 했음”
- ‘결혼 10년차’ 탕웨이, 김태용 감독+딸과 함께 달콤한 탕후루 크리스마스
- 故 이선균, 오늘(28일) 입관…많은 이들의 눈물 자아낸 빠른 이별
- 김대호, 광고 15개 불발…“솔직히 프리 선언 하고 싶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