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이지혜=연예계 대표 호사가, ‘과몰입 인생사’에 딱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진이 '과몰입 인생사' 출연진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2시 SBS NOW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손정민 PD,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이 참석했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인생의 결정적 순간에 직접 선택을 내려 보는 독특한 방식의 역사 스토리텔링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2시 SBS NOW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손정민 PD,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이 참석했다.
이날 이용진은 파일럿에 이어 정규까지 함께한 소감을 묻자 “한 인물의 인생이나 선택 이런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호기심을 가지고 임한 프로그램이다. 정규까지 함께하고 싶었는데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자신을 포함해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으로 이뤄진 MC 라인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말에는 “이지혜는 연예계 대표 호사가 아닌가. 콘셉트에 딱 맞는 출연자라고 생각한다. 또 이찬원, 오해원 덕에 색깔이 완성된 것 같다. 젊은 친구들이 와서 균형이 잘 맞는다. 덕분에 다양한 나이대의 시청자들을 유입시킬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인생의 결정적 순간에 직접 선택을 내려 보는 독특한 방식의 역사 스토리텔링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 회차 전혀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인생 텔러’가 등장해 역사적 인물과 시공을 초월한 연결고리가 돼준다. 28일 오후 9시 첫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해원 “엔믹스 리더, ‘과몰입 인생사’ 막내라 너무 행복해”
- ‘과몰입 인생사’ 이찬원 “고등학교 내내 사회 1등 놓친 적 없어”
- 이선균 측 “장례식장 기습 방문으로 고통 커, 발인 비공개”
- ‘SBS 연예대상 D-2’, 어느 해보다 치열한 대상후보 7인 경쟁
- 박호산, 故이선균에 “날 널 믿어...따뜻했던 동생아”
- “일단 가보자”...2년 만의 BTS 대면 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 ‘어서와’ 이탈리아인도 인정한 韓피자? “고구마 피자 괜찮아”
- 지드래곤, 국화꽃 한송이로 故 이선균 애도
- ‘내남결’ 박민영, 전남친 구설 후 첫 복귀작…논란 언급할까 [MK픽]
- ‘마이 데몬’ 김유정♥송강, 휴방 아쉬움 달랠 ‘달콤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