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인생사' 엔믹스 해원 “최근 작사에 과몰입..인생 텔러로 박진영 PD님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믹스 해원이 초대하고 싶은 인생 텔러로 가수 박진영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에는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과 함께 손정민PD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역사 속 한 인물의 인생을 조명하며, 그 인물의 선택과 결과를 따라가는 '신개념 대체 역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으로 호평받았다.
한편, SBS '과몰입 인생사'는 2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엔믹스 해원이 초대하고 싶은 인생 텔러로 가수 박진영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에는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과 함께 손정민PD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역사 속 한 인물의 인생을 조명하며, 그 인물의 선택과 결과를 따라가는 ’신개념 대체 역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으로 호평받았다. 정규 방송에서는 국내외를 망라하는 여러 인물의 인생사에 과몰입할 예정이다.
이날 해원은 최근 무엇에 과몰입 중이냐는 질문에 “저는 작사에 과몰입하고 있다. 거창하기보다 끄적이는 수준인데, 제가 표현하는 범위가 넘지 않다보니까”라며 “하다보면 예술가가 되는 기분이고, 쏟아내는 기분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추천하고 싶은 인생 텔러가 있냐는 말에 “역사상 훌륭한 뮤지션이 많아서. (이를 알려줄 수있는) 박진영 피디님을 생각했다”고 덧붙이기도.
한편, SBS ‘과몰입 인생사’는 2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