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인생사’ 이찬원 “수능 사회 영역 100점 중 만점, 1등 놓쳐 본 적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역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MC로 나서는 이찬원은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과몰입 인생사'는 내가 개인적으로 추구하고 좋아하는 방송 프로그램 포맷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더불어 "역사적인 인물에 대해 다뤄서 좋고, '과몰입 인생사'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속내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역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SBS ‘과몰입 인생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 손정민PD가 자리했다.
이날 MC로 나서는 이찬원은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은 처음이다. ‘과몰입 인생사’는 내가 개인적으로 추구하고 좋아하는 방송 프로그램 포맷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자신 있게 말하자면 사회 영역은 100점 만점이었다. 수능 때도 만점이었다. 특히 1학년부터 3학년 때까지 1등을 놓쳐 본 적이 없다”라고 자랑했다.
더불어 “역사적인 인물에 대해 다뤄서 좋고, ‘과몰입 인생사’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속내를 표했다.
특히 이찬원은 쏟아지는 MC 러브콜에 대해 “나의 매력보다는 프로그램에 노력하는 점을 좋게 봐주는 것 같다”라며 겸손함을 내비쳤다.
‘과몰입 인생사’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에서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줬다.
이후 새롭게 시작되는 ‘과몰입 인생사’ 시즌1에서는 국내외를 망라하는 인물은 물론, 반면교사 삼아야 할 역대급 빌런들의 이야기까지 더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역사적 인생사를 들려줄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측 “비통하고 참담...마지막 가는 길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 자제 부탁”(공식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열애...달달 사진 공개 “선물 같이 찾아온 사람”(전문)[M+이슈] - 열린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