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오버턴: 리바이브' 피코 스토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원유니버스가 개발한 '오버턴: 리바이브'를 글로벌 가상현실(VR) 마켓인 피코(PICO)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버턴: 리바이브는 2017년 발매된 스튜디오HG의 VR 게임 '오버턴'을 현세대 기기에 맞게 향상시키고 시스템 및 콘텐츠를 개선한 리마스터 버전이다.
1인칭 액션 VR 게임인 오버턴: 리바이브는 미소녀 캐릭터가 조력자로 등장하며 벽에 숨거나 고개를 내밀고 총을 쏘는 등 이용자가 직접 몸을 움직이며 총격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원유니버스가 개발한 '오버턴: 리바이브'를 글로벌 가상현실(VR) 마켓인 피코(PICO)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버턴: 리바이브는 2017년 발매된 스튜디오HG의 VR 게임 '오버턴'을 현세대 기기에 맞게 향상시키고 시스템 및 콘텐츠를 개선한 리마스터 버전이다. 오버턴은 발매 당시 지랭크(G-Rank) 챌린지 서울상, 2017 대한민국게임대상 차세대 게임 콘텐츠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1인칭 액션 VR 게임인 오버턴: 리바이브는 미소녀 캐릭터가 조력자로 등장하며 벽에 숨거나 고개를 내밀고 총을 쏘는 등 이용자가 직접 몸을 움직이며 총격전을 경험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빵야빵야' 정식 출시
- 이통3사의 호소…"과기부, 공정위 담합 조사 살펴 달라"(종합)
- "나 집주인인데"…원룸 들어가 성폭행 시도 20대男, 구속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정부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
- "현대건설에 70년대생 CEO"…정기 임원인사 발탁설
- 이마트, 쌈장라면·대왕라면 등 이색라면 할인행사
- [속보]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에 참여중…추가 첩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