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몰입 인생사’ 이찬원 “고등학교 내내 사회 1등 놓친 적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몰입 인생사' 이찬원이 역사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날 이찬원은 '과몰입 인생사' MC로 출연한 소감을 묻자 "제가 추구하고 좋아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저는 고등학교에 다닐 때 사회 영역 만큼은 100점 만점이었다. 3년 간 모든 중간, 기말에서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다. 그렇게 역사에 관심이 많았는데, 역사 속 중추적 인물에 다루는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2시 SBS NOW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손정민 PD, 이용진, 이지혜, 이찬원, 오해원이 참석했다.
이날 이찬원은 ‘과몰입 인생사’ MC로 출연한 소감을 묻자 “제가 추구하고 좋아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저는 고등학교에 다닐 때 사회 영역 만큼은 100점 만점이었다. 3년 간 모든 중간, 기말에서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다. 그렇게 역사에 관심이 많았는데, 역사 속 중추적 인물에 다루는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MC로 선택받은 이유가 무엇인 것 같냐는 말에는 “저의 매력이나 특별한 장점 보다는 최대한 노력을 한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싶다. 프로그램에 임하기 전에 회차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하고 오는데 그런 것들이 장점으로 작용하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과몰입 인생사’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인생의 결정적 순간에 직접 선택을 내려 보는 독특한 방식의 역사 스토리텔링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매 회차 전혀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인생 텔러’가 등장해 역사적 인물과 시공을 초월한 연결고리가 돼준다. 28일 오후 9시 첫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선균 측 “장례식장 기습 방문으로 고통 커, 발인 비공개”
- ‘SBS 연예대상 D-2’, 어느 해보다 치열한 대상후보 7인 경쟁
- 박호산, 故이선균에 “날 널 믿어...따뜻했던 동생아”
- “일단 가보자”...2년 만의 BTS 대면 콘서트 비하인드 공개
- ‘어서와’ 이탈리아인도 인정한 韓피자? “고구마 피자 괜찮아”
- 지드래곤, 국화꽃 한송이로 故 이선균 애도
- ‘내남결’ 박민영, 전남친 구설 후 첫 복귀작…논란 언급할까 [MK픽]
- ‘마이 데몬’ 김유정♥송강, 휴방 아쉬움 달랠 ‘달콤 비주얼’
- 엑소 찬열, 청각장애 아동 위해 2000만원 기부
-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 언급 없었다...“자영업자” 소개(‘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