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세트 지금 예약하면 할인 등 혜택 많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내년 1월 26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선물세트의 구매 금액과 결제 시기에 따라 최대 120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마트는 상품권 수령 대신 해당 금액만큼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이번 설 사전예약 행사에서 총 700여 품목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내년 1월 26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선물세트의 구매 금액과 결제 시기에 따라 최대 120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마트는 상품권 수령 대신 해당 금액만큼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 더불어 행사 품목에 따라 최대 30% 할인, 엘포인트(L.POINT) 회원 특별할인, 덤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설 사전예약 행사에서 총 700여 품목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고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한 ‘알뜰 세트’ 개발과 물량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김영란법) 개정을 반영해 2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를 보강했다.
전문점의 맛과 비법을 그대로 담은 간편식 ‘프리미엄 RMR’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주류 선물세트는 유명 브랜드의 인기 위스키부터 와인 2병 묶음 세트, 전통주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롯데슈퍼에서도 고물가 시기에 맞춰 알뜰 선물세트의 구색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알뜰 선물세트로 사과, 배, 천혜향 등 과일세트를 비롯해 한우세트를 5만 원대 미만으로 준비했고, 제주흑돈, 한우 사골, 굴비세트 등은 5만 원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세트로는 롯데마트의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과 유명 산지의 최고급 과일 등을 내놓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을 돌아보다...빛나는 별이었으나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았던 배우
- "집값 잡는다는 정부 믿고 기다렸더니 또 올라"... 무주택자 '한숨'
- 故 이선균 소속사 "일부 유튜버들, 빈소서 소란…감당하기 어려워"
- '나는 솔로' 18기 광수·영자, 결혼까지 언급 "인생 즐거울 듯"
- 영장심사 불출석 이튿날...이선균 협박 혐의 20대 여성 체포
- 무주택자라면... 서울도 '알짜' 공공분양, 내년 사전청약 1만 호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세상 떠난 '나의 아저씨' 애도 물결... "사생활 폭로로 사회적 타살" 비판·자성
- 김대호 아나운서 "광고 제안 15개, 일언지하 거절"
- 김창옥 "알츠하이머 의심 진단, 어머니 못 알아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