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 가정에 도시락 지원 ‘희망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가 '2023 눈꽃 동행축제' 수익금으로 국내 결식위기 아동 지원에 힘을 보탠다.
11번가는 지난 20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2023 눈꽃 동행축제' 수익금으로 마련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11번가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눈꽃 동행축제'(~12/31)에 지난 4일부터 참여해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가 ‘2023 눈꽃 동행축제’ 수익금으로 국내 결식위기 아동 지원에 힘을 보탠다. 11번가는 지난 20일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2023 눈꽃 동행축제’ 수익금으로 마련한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으로 총 1,000개 규모의 도시락이 결식위기 아동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식사 해결이 어려운 국내 저소득층 가정 20곳으로, 저염식/건강식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과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전처리가 완료된 ‘밀키트’ 등을 1주에 5식 분량으로 10주간 지원한다.
11번가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눈꽃 동행축제’(~12/31)에 지난 4일부터 참여해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하고 있다.
11번가는 취약 환경에 놓여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 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11번가의 사회공헌 캠페인 ‘희망쇼핑’이 대표적으로, ▦장애한부모가족 도시락 후원(행복얼라이언스) ▦유기·반려동물 지원(동물자유연대) ▦청각장애 어린이 지원(사랑의달팽이) 등의 활동을 이어오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노력해 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을 돌아보다...빛나는 별이었으나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았던 배우
- "집값 잡는다는 정부 믿고 기다렸더니 또 올라"... 무주택자 '한숨'
- 故 이선균 소속사 "일부 유튜버들, 빈소서 소란…감당하기 어려워"
- '나는 솔로' 18기 광수·영자, 결혼까지 언급 "인생 즐거울 듯"
- 영장심사 불출석 이튿날...이선균 협박 혐의 20대 여성 체포
- 무주택자라면... 서울도 '알짜' 공공분양, 내년 사전청약 1만 호
- 암 걸린 조현병 아버지에게 "죽으시라"고 한 나...어떡해야 하나요
- 세상 떠난 '나의 아저씨' 애도 물결... "사생활 폭로로 사회적 타살" 비판·자성
- 김대호 아나운서 "광고 제안 15개, 일언지하 거절"
- 김창옥 "알츠하이머 의심 진단, 어머니 못 알아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