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리포트,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에 성금·기금 477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은 ㈜시그널리포트(대표 이승한)가 의료나눔 성금과 병원발전기금 총 4770만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박진식 이사장은 "이승한 대표를 비롯해 시그널리포트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 취지에 공감한 많은 분이 나눔에 함께해줘 더욱 뜻깊다"며 "어려움에 처한 국내외 심장병 환자를 돕는데 기탁금을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은 ㈜시그널리포트(대표 이승한)가 의료나눔 성금과 병원발전기금 총 4770만원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그널리포트는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금융, 투자 등 경제 관련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기탁금 재원은 최근 시그널리포트가 진행한 기부 클래스 강좌 ‘2024 시장 전망과 시그널게이지(멘토 유목민)’의 온·오프라인 참가비(참가자 1590명) 전액에 매칭해 시그널리포트가 3배를 더해 마련했다.
해당 기탁금은 50%씩 나눠 각각 의료나눔성금과 병원발전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승한 대표는 “미혼모 지원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나눔을 실천해왔는데 세종병원이 심장전문병원으로서 오래도록 국내외 심장병 환자를 돕고 있다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이번에 세종병원을 찾게 됐다”며 “회사뿐만 아니라 많은 분이 이번 나눔에 함께해 재원을 마련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뜻깊은 나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식 이사장은 “이승한 대표를 비롯해 시그널리포트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 취지에 공감한 많은 분이 나눔에 함께해줘 더욱 뜻깊다”며 “어려움에 처한 국내외 심장병 환자를 돕는데 기탁금을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세종병원은 다양한 후원기관 등으로부터 받은 기금을 활용해 올 한해 총 32명 해외 환아를 대상으로 무료수술 등 의료나눔을 펼쳤다. 1982년 병원 개원 이래 총 1630명 해외 환아가 의료나눔으로 소중한 삶을 되찾았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BS 사장 "태영 워크아웃 여파… 주식 매각 가능성 없다"
- 故이선균 협박한 20대 여성…아기 품에 안고 영장심사 출석
- 이선균 수사보고 언론에 흘렸나? 경찰 “유출한 자료 아냐”
- 韓 ‘레몬주사’ 놓으니 지방 흐물흐물…英 난리난 이유
- 봉준호·신동엽→오열한 지승현…故 이선균 조문 행렬→눈물의 입관식[종합]
- 금융위 "태영건설 협력업체에 금융권 만기연장·금리인하 필요"[일문일답]
- 20개월 아기 밟고 성폭행한 ‘악마’…장모에 “하고 싶다” [그해 오늘]
- 정신 못차린 부산돌려차기男…감방서 피해자 외모비하
- 계모 시신 담긴 빨간 고무통 옮기며 ‘낑낑’…CCTV에 덜미
- 악몽이 된 외식…"패밀리 레스토랑 직원이 갑자기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