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창세기전 IP 라이선스 확보... 신작 2종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노멀소프트는 라인게임즈와 창세기전 지식재산(IP)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뉴노멀소프트는 이번 라이선스 계약으로 창세기전 IP를 활용해 시리즈와 플랫폼에 관계없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
뉴노멀소프트가 개발 예정인 게임 2종에 창세기전 IP를 접목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창세기전 IP를 이용한 첫 번째 타이틀은 창세기전3를 기반으로 개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노멀소프트는 라인게임즈와 창세기전 지식재산(IP)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창세기전은 한국을 대표하는 대표 명작 SRPG 시리즈다. 짜임새 있는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서사로 시대를 관통하는 인기를 이어왔다.
뉴노멀소프트는 이번 라이선스 계약으로 창세기전 IP를 활용해 시리즈와 플랫폼에 관계없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 뉴노멀소프트가 개발 예정인 게임 2종에 창세기전 IP를 접목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창세기전 IP를 이용한 첫 번째 타이틀은 창세기전3를 기반으로 개발된다. 2025년 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특화 데스크톱 잡아라…국산 PC, 부진 탈출 특명
- BIN 변경 비용 분담 요구…1년뒤 수도권 대중교통 대란 우려
- LG U+, 서울서 5G 속도 KT 제쳤다…SKT 1위 유지
- 양형규 폴리텍대학 교육훈련국장 “꿈드림공작소, 새해 모든 국민 곁에 안착하겠다”
- [인력양성 메카 꿈드림공작소]〈하〉폴리텍대 남대구캠퍼스 “전기차 정비 전환·메타버스 지게
- 삼성 파운드리 CTO 5개월 만에 또 변경…후임은 미정 '공석'
- [올해의 산업혁신기술상] 〈하〉 트리엔, 반도체 홀 첨단 미세공정 장비 개발
- “한국에서 일어난다면…” 주한이스라엘대사관 '서울 테러' 영상 하루만에 삭제
- 토스뱅크, 연체금 자동충전으로 1만4000명 706억 연체 막았다
- 韓 AI 산업 매출 연평균 42% 상승···정부, 고속 성장 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