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표 된장찌개, 60대 주부들 감동의 눈물 흘린 이유는(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의 평생된장찌개가 공개된다.
앞서 이제 막 요리를 시작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차례 요리교실을 열었던 류수영이 이번에는 평생 요리와는 멀리 지내온 '요.알.못' 남편들에게 요리교실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또 류수영은 평생된장찌개를 끓이는 과정에서 주부 9단인 60대 주부들도 깜짝 놀랄만한 꿀팁을 대방출했다.
그런가 하면 류수영의 평생된장찌개 덕분에 요리교실에 함께한 60대 아내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류수영의 평생된장찌개가 공개된다.
12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특별한 요리교실이 공개된다. 앞서 이제 막 요리를 시작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차례 요리교실을 열었던 류수영이 이번에는 평생 요리와는 멀리 지내온 ‘요.알.못’ 남편들에게 요리교실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설레는 마음으로 60대 남편들 앞에 섰다. 가족들 위해 요리를 해본 적이 없다는 60대 ‘요.알.못’ 남편들을 위해 류수영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맛도 보장되는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함께 동행한 아내들은 남편들이 앞치마를 입고 요리하는 낯선 모습에 어색해했지만 이내 요리교실에 몰두, 현장에서는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날 류수영이 알려준 메뉴는 바로 평생된장찌개이다. 이 레시피 하나만 있으면 평생 된장찌개는 잘 만들 수 있다는 것. 그동안 류수영은 다양한 '평생 레시피'를 소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도 류수영의 ‘평생’ 시리즈를 잇는 또 하나의 레전드 레시피가 탄생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류수영 레시피답게 평생된장찌개 역시 매우 간단해 감탄을 자아냈다. “라면만큼 쉽다”라는 류수영의 말처럼, 요리 경험이 없는 60대 ‘요.알.못’ 남편들도 쉽게 따라 했다고. 또 류수영은 평생된장찌개를 끓이는 과정에서 주부 9단인 60대 주부들도 깜짝 놀랄만한 꿀팁을 대방출했다. 과연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초간단 평생된장찌개 레시피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류수영의 평생된장찌개 덕분에 요리교실에 함께한 60대 아내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VCR을 지켜본 ‘편스토랑’ 스튜디오 역시 눈물바다가 됐다는 전언. 요리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류수영의 어남선생 요리교실 현장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故이선균 협박’ 5000만원 뜯은 20대女, 도주했다 경찰에 붙잡혔다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